AOMG, 中상해 공연 오픈 2초만에 매진...힙합도 한류 대열 들어서나

기사입력 2016-07-04 17:06


사진제공=AOMG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힙합 레이블 AOMG가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 예정인 공연을 티켓팅 2초 만에 매진시키며 그 저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지난 2일 오후 8시 30분 진행된 'AOMG Follow The Movement in China(AOMG 팔로우 더 무브먼트 인 차이나)'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2초 만에 모든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AOMG는 'AOMG Follow The Movement' 공연을 통해 올해 초 국내 투어에 이어 미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총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에 중국에서의 공연 또한 전석 매진 소식과 더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AOMG는 콘서트 뿐만 아니라 최근 AOMG 소속 아티스트 각자 뜨거운 이슈와 함께 끊임없이 새로운 기록들을 세워나가고 있다.

먼저 박재범은 한국과 중국 각 국의 대표 뮤지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더 콜라보레이션'에 출연하여 방송 단 1회만에 이미 누적 조회수 800만뷰에 육박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어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 매 미션에서 공개되는 음원마다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맘 편히', 'Forever' 등으로 계속해서 차트 신기록을 기록 중이다.

한편 AOMG 중국 상하이 콘서트는 오는 23일 상하이 Q.S.W. 컬처 센터에서 개최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