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비와이 극찬 "잘하니까 인기..당연"

기사입력 2016-07-21 14:50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대세 래퍼 비와이를 극찬했다.

21일 오후 2시 서강대 메리홀에서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6' 기자간담회를 연 에픽하이는 '힙합 선배로서 비와이의 인기'에 대한 질문을 받고 "비와이가 사랑받는 이유는 단순하다. 잘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타블로는 "비와이는 잘하니까 사랑받는거다. 비와이가 정말 잘한다. 공교롭게도 하이그라운드에서 다음주에 새로운 곡이 나온다. 코드쿤스트라는 래퍼가 26일 자정에 신곡을 내는데 그 곡에 양동근과 비와이가 랩을 한다"고 알렸다.이어 "비와이라는 친구가 코드쿤스트랑 친구다. 이번 '쇼미더머니' 전에 했던 작업이다. 이번 우승과 관계없이 그때도 우리 모두 비와이라는 친구에 대해 놀랐었다. 이번 기회로 비와이가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이 넓다고 느낄 것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비와이가 연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날 에픽하이는 매년 진행중인 브랜드 콘서트에 대한 기획의도와 콘셉트에 대해 소개했다. 미쓰라진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공연을 하게 됐다. 조금 더 치밀하게 준비를 했다. 지난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오는 분들에게 더 좋은 양질의 공연을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내년에도 생각하게 될만큼 하면서도 즐겁다"고 전했다.

타블로는 "양세형이 오프닝 내레이션 해줬다. 고마운 분들이 이번 콘서트를 많이 도와줬다. 숨은 재미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현재상영중 2016'은 7월 22일부터 7월 24일,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펼쳐진다. 120분간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전기 영화', '스포츠', '생존 드라마', '호러', '사극', '느와르' 등 총 6가지 테마로 분류해 온라인 사전 투표와 당일 현장 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컨셉트를 확정한다.

hero1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