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에서 직모 속눈썹도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으로 탈바꿈시켜줄 인스타컬 래쉬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인스타컬 래쉬는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브러시를 자기가 원하는 앵글로 맞출 수 있어 자신의 눈 모양에 딱 맞는 곡률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곡선의 브러시가 모든 눈 형태에 사용하기 적합하게 설계되어 맞춤곡률 마스카라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곡률을 조절하여 사용하면 바르기 힘든 언더 래쉬는 물론 안쪽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또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 안아 즉각적인 볼륨과 컬링 효과를 선사하여 한층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포뮬라에 함유된 왁스가 16시간 롱웨어링 효과를 선사하여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덥고 습한 날씨에도 완벽하게 컬을 고정시켜준다. 또한 가루날림과 번짐이 적은 포뮬라로 눈가가 지저분해지지 않고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가질 수 있다. 게다가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더욱 풍성한 컬을 원한다면 덧발라 주어도 좋다.
모두의 속눈썹을 아찔함을 선사해줄 맥 인스타컬 래쉬는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에서 오늘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19일부터 맥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