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신네기'가 지난 6회 방송에서 시청률 4%를 돌파한 가운데, 배우들의 싱그러운 '햇살미소'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네티즌의 본방사수 욕구를 무한자극하고 있다.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이 '신네기'에서 각자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햇살미소'로 촬영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지는 배우들의 다정한 친분샷은 저절로 네티즌을 미소 짓게 하는데 정일우와 손나은, 안재현과 박소담, 이정신과 이아현까지 다정다감 케미가 폭발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이번 주 방송에서 보여질 이들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신네기' 측은 시청률 4% 돌파를 기념해 '인간 선샤인'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신네기' 배우들은 시청률 5% 돌파할 경우 넓은 기사식당에 식사 자리를 마련해 팬들을 초대하겠다는 센스 넘치는 공약을 내건 상황이어서 팬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금요일 밤 11시 15분,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