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 강지섭&양정원 커플 필라테스로 출격 준비 완료

기사입력 2016-09-07 14:19



차세대 바디쇼 '인앤아웃'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스카이티브이(skyTV)의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1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인앤아웃'의 첫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인앤아웃'은 바디트레이너와 의료진이 함께 인체의 건강한 겉과 속을 위한 팁을 알려주는 바디쇼다.

4일 서울 상암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인앤아웃' 첫 녹화 현장에는 현영, 붐 , 한석준 메인 MC 3인과 양정원, 심으뜸 등 바디 트레이너 8인과 전문 의료진 8인이 함께 했다. 또한 몸짱으로 유명한 배우 강지섭이 첫 회 게스트로 등장해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고 자신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13일 방영 예정인 '인앤아웃'은 스타 인&아웃, 인&아웃 바디 퍼포먼스 두가지 코너로 진행된다. 스타 인&아웃에선 의료진들이 게스트 강지섭에 맞는 건강 진단,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한 몸가꾸기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건강미인으로 유명한 양정원이 강지섭과 커플 필라테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을 예정이다.

두 번째 코너 인&아웃 바디 퍼포먼스는 의사, 바디 트레이너로 구성된 두 팀이 화려한 머슬 퍼포먼스 대결을 펼친다. 본 코너에서는 의사 패널들이 가운 밑에 숨겨왔던 몸매를 드러내며 의외의 장면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최신 건강 이슈와 화려한 바디 퍼포먼스가 담긴 건강 정보 쇼 '인앤아웃'은 13일 오후 9시 30분 채널 스카이드라마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