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포일러]'나혼자산다' 전현무, 떠돌이 생활 청산! 현무하우스 입성기

기사입력 2016-09-08 13:38


나혼자산다 전현무

나혼자산다 전현무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자기애가 폴폴 풍기는 '현무하우스'에 입성했다.

9일 MBC '나 혼자 산다' 172회에서는 전현무가 현무하우스에 입성하며 이삿짐과 전쟁을 치르는 모습이 방송된다.

전현무는 떠돌이 신세를 청산하고 윌슨(카메라 인형)과 함께 현무하우스에 입성한다. 현무하우스는 입구에서부터 어마어마한 크기의 전현무의 전신사진이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전현무는 이를 보며 "잘생겼다"라고 자기애를 과시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전현무는 이삿짐을 풀기도 전 가장 먼저 '밥솥'을 꺼내 들고 입주하는 독특한 이사 풍경을 선보였다. 특히 전현무는 본격 이삿짐과의 전쟁에서 방해만 되는 행동으로 이삿짐 센터 이모님께 야단을 맞는가 하면, 기묘한 동거 커플 기안84에게 전화를 걸어 '호랑이 그림'을 부탁하는 등 다채로운 현무하우스 입성기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과연 전현무의 다사다난한 현무하우스 입성기는 어떻게 마무리 될지, 그의 자기애 넘치는 스위트홈 현무하우스는 오는 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