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정화시켜 주는 '디톡스(Detoxification, 해독) 열풍'이 뜨겁다. 할리우드 스타는 물론 국내 유명인들도 해독을 실천하면서 몸속부터 피부 속까지 '먹고, 마시고, 바르는' 해독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그동안 레몬 디톡스, 클렌즈 주스(해독주스) 등 먹는 디톡스가 인기였다면, 최근엔 '디톡스 클렌징(해독세안)'으로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독소까지 깨끗하게 정화하는 피부 디톡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나서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주고 10분 후 물을 묻혀 마사지한 다음 미온수로 헹궈 주면 된다. 보다 효과적인 클렌징을 위해 해면을 사용하면 더 좋다. 또한 얼굴은 물론 목(옆목, 뒷목), 비키니라인, 겨드랑이, 유두, 팔꿈치, 무릎 등 환해지고 싶은 부위에 꾸준히 팩을 해 주면 효과가 높다. 미세먼지, 대기오염, 자외선에 피부가 지친 날에는 팩으로 사용하는 게 좋다.
뷰리티 스노우 버블 팝 마스크는 용기 디자인도 플랫 펌프형과 일회용 파우치형 2가지가 출시되어 있어 취향이나 용도 등에 맞게 선택해 쓸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리티는 '내가 쓰고 싶은,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퀄리티의 고품질 화장품을 만들자'는 마음에서 시작했다. 좋은 걸 쓰다보면 사랑하는 사람은 물론 주변에 막 추천해주고 권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어 고품질-합리적 가격의 제품들로 뷰티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며 주목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