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의 1회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첫 방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1라운드 오디션 참가자의 정보가 깜짝 공개돼 화제다.
|
퀴즈를 본 누리꾼들은 '판타스틱 듀오'에 이어 'K팝스타'에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가 있다는 사실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누리꾼들은 쟁쟁한 경쟁자들 속에서 '판듀'로 선정될 만큼 실력이 검증된 참가자가 'K팝스타6'에 나오는 것에 기대감을 나타내는 한편 '지원자가 남자인가요, 아니면 남자 가수 '판듀'로 나온 사람인가', '숫자는 뭐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추리에 나서고 있다.
한편, 'K팝스타6' 제작진에 따르면 이 참가자는 1라운드에서 무대를 선보인 뒤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심사위원으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지원자를 알아본 한 심사위원은 심사평에 앞서 소소한 '인연'을 밝히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판듀' 출신 참가자가 과반 이상의 'PASS'를 받아 2라운드로 진출 할 수 있었는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새로워진 룰, 더욱 더 강력한 참가자들과 함께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할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는 20일 일요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된다. 그리고 첫 방송 직전인 오후 8시 45분부터는 30분간 프롤로그 형식의 'K팝스타6' 특집이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