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첫방D-2, '판듀' 출신 참가자 깜짝 스포퀴즈 공개

기사입력 2016-11-18 14:5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의 1회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첫 방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1라운드 오디션 참가자의 정보가 깜짝 공개돼 화제다.

'K팝스타6' 측은 18일 오전, 네이버 포스트와 프로그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포일러 퀴즈'를 공개했다. 퀴즈에 따르면 'K팝스타6' 1회에는 SBS '판타스틱 듀오' 출신 참가자가 등장한다. 또한 제작진은 해당 참가자를 유추할 수 있는 세 가지 힌트도 함께 공개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첫 번째 힌트는 기호와 한자의 조합인 '★=男' 이다. 두 번째 힌트는 숫자와 초성 조합인 '042 ㄹㄷㄲㅍ', 마지막 세 번째 힌트로는 해와 촛불 이미지가 나란히 등장했다.

퀴즈를 본 누리꾼들은 '판타스틱 듀오'에 이어 'K팝스타'에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가 있다는 사실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누리꾼들은 쟁쟁한 경쟁자들 속에서 '판듀'로 선정될 만큼 실력이 검증된 참가자가 'K팝스타6'에 나오는 것에 기대감을 나타내는 한편 '지원자가 남자인가요, 아니면 남자 가수 '판듀'로 나온 사람인가', '숫자는 뭐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추리에 나서고 있다.

한편, 'K팝스타6' 제작진에 따르면 이 참가자는 1라운드에서 무대를 선보인 뒤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심사위원으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지원자를 알아본 한 심사위원은 심사평에 앞서 소소한 '인연'을 밝히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판듀' 출신 참가자가 과반 이상의 'PASS'를 받아 2라운드로 진출 할 수 있었는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새로워진 룰, 더욱 더 강력한 참가자들과 함께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할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는 20일 일요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된다. 그리고 첫 방송 직전인 오후 8시 45분부터는 30분간 프롤로그 형식의 'K팝스타6' 특집이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