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적 아우라"…유진, 원조요정의 고전미

기사입력 2016-12-12 08:37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배우 유진이
디자이너 이상봉의 뮤즈로 발탁되어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케이웨이브M((KWAVE M)은 12일 디자이너 이상봉-원조요정 유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유진은 화려한 패턴 수트를 입고 강렬한 여전사 같은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드레시한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여성으로 변하기도 했다.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못지 않은 그녀의 패션 소화력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당당함을 넘어서 고혹적인 아우라까지 느껴지는 유진의 표정이 의상의 고전미와 어우러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유진은 디자이너 이상봉의 이번 2017년 S/S 시즌 뮤즈로 발탁된 바 있다. 유진이 선보인 디자이너 이상봉의 2017년 S/S시즌 의상은 높게 쌓아놓은 책더미와 서재의 여러 가지 일상용품을 적절히 배치한 정물화풍의 그림인 '책가도'를 모티브 삼은 작품이다. 18세기 후반 널리 유행했던 작품인 '책가도'는 그간 한글, 태극기, 무궁화 등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패션으로 승화시켜 고전미와 세련됨을 조화롭게 풀어낸 디자이너 이상봉 컬렉션의 명맥을 잇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지난 10월 23일 케이웨이브 H VR 스튜디오에서 열린 '패션 나이트 아웃' 쇼 개최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배우 유진, 구혜선, 그룹 2PM의 황찬성, 오승아, DJ 노드, 총 5명의 스타들이 뮤즈로 발탁돼 디자이너 이상봉과 '케이웨이브 M'이 함께하는 화보 촬영에 임했다.

디자이너 이상봉의 뮤즈로 발탁된 스타들의 모습은 '케이웨이브 M(KWAVE M)' 46호 특별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