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MCM-시세이도, 패션뷰티 신제품 출시 소식

기사입력 2016-12-28 11:26


사진=페리페라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에서 바르는 즉시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자연스러운 얼굴빛으로 보정해주는 '빛 좋은 살구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살구빛 스킨 컬러 제형의 톤업 크림으로, 수분케어와 베이스 표현을 동시에 부여해 생글탱글한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 시킨다. 또한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제형이 피부 속까지 보습을 채워주어 생기 가득한 물빛 톤업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올해F/W 뷰티 트렌드인MSBB(My Skin but Better)를 반영, 즉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빛 좋은 살구 톤업 크림'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살구 추출물을 비롯해 살구 복합 콤플레스, 내추럴 오리진 보습 및 탄력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준다. 더불어 '아쿠아 젤 네크워크 시스템' 적용으로 미세한 톤업 피그먼트 성분이 고르게 분포되어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페리페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무조건 하얀 피부보다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과 빛을 강조하는 피부톤 연출이 트렌드"라며, "페리페라 '빛 좋은 살구 톤업 크림'으로 한층 더 빛나고 자신감 넘치는 피부를 가져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페리페라 '빛 좋은 살구 톤업 크림'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붉은 닭의 해'인 2017 정유년을 맞아, 행운을 담은 '루스터 컬렉션(Rooster Collection)' 을 선보였다.

'루스터 컬렉션'은 2017 정유년을 상징하는 행운의 붉은 닭(Rooster)을 하트 형태의 수탉 캐릭터로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표현한 것으로, 행운의 '루스터 참(Rooster Charm)' 3종을 비롯해 백팩과 숄더백, 클러치백, 지갑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루스터 참'은 수탉의 눈과 날개 부분이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됐으며, 벼슬 부분은 퍼(fur)로 장식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특별함을 더했다. MCM의 아이코닉한 꼬냑 비세토스(Cognac Visetos) 캔버스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된 하트형태의 '루스터' 캐릭터 디자인은 키치한 매력과 함께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MCM 관계자는 "이번 '루스터 컬렉션'은 '붉은 닭의 해'인 2017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달 드리고자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루스터 컬렉션'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2017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루스터 컬렉션' 제품은 전국 MCM 매장 및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세이도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한국 시세이도가 영원히 지속되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담은 향수 '에버 블룸 오 드 퍼퓸(Ever Bloom Eau de Parfum)'을 2016년 겨울 선보인다.

'에버 블룸 오 드 퍼퓸'은 잊혀지지 않고 영원히 지속되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담은 향수로, 에버(Ever)를 위한 래디언스 어코드와 블룸(Bloom)을 위한 프래즌스 어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시세이도 향수에서 말하는 '어코드(Accord)'란 새로운 타입의 향을 만들어낼 때 혼합하는 여러 가지의 단일 향료들의 배합된 구성을 뜻하며 적게는 2가지에서 많게는 수백가지 향의 조합을 의미한다. 래디언스 어코드는 겨울 꽃인 시클라멘과 연꽃, 로즈 에센스로 구성되어 산뜻하고 프레시한 향을 선사하며, 프래즌스 어코드를 구성하고 있는 오렌지 블로썸과 가드니아, 머스크, 히노키 우드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에버 블룸 보틀 패키지는 자연과 여성미가 조화된 감각적인 디자인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은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보틀을 감싸고 있는 빛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은은한 머스키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잊혀지지 않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에버 블룸은 연말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성적인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는 여성의 우아함을 꽃의 섬세함으로 표현한 '에버 블룸 오 드 퍼퓸'의 출시를 기념하여 에버 블룸 오 드 퍼퓸 정품과 10mL 사이즈의 미니어처, 바디 로션(50mL), 세라믹 블로터를 기프트 세트로 구성하여 한정 수량 선보이며,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