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결’ 도영, 정혜성에 공명 과거 폭로 “여친 여기 있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2-26 11:41



'우결' 가상부부인 배우 정혜성과 공명이 실제 연인과 같은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 25일 MBC에서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마지막 부분에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공명은 정혜성이 요리하는 내내 옆에서 "나 옆에서 그냥 시키는 거 할게"라고 말하며 붙어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정혜성은 공명의 친동생 NCT 도영을 위해 21첩 반상을 직접 만드는 등 정성을 쏟았다.

도영은 형 공명의 찬란했던 과거를 폭로하기도 했다. 그는 "F4라고 있었다"라며 "신이랑 결혼하셨어요"라고 말해 정혜성을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공명은 "뭔 소리야"라고 외치며 민망해했다.

도영은 졸업사진까지 꺼내며 공명의 과거 폭로에 열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그는 "형 여자친구가 여기…"라고 정혜성 앞에서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우결'에서는 공명-정혜성은 클레이사격장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정혜성은 "가족들이 방송봤다 그랬잖아. 도련님도 같이 봤어?"라며 공명의 동생인 도영을 언급, 바로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이에 도영은 "형수님"이라며 애교 섞인 말투로 정혜성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그는 "우결 볼 때마다 깜짝 놀란다"며 "형이 애교 많은 여자 진짜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형 연애 전적 그거는 다 알고 있기 때문에 물어보시면 다 대답해드리겠다"고 덧붙여 공명을 당황하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