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쿵 눈맞춤"…'피고인' 지성, 촬영 비하인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3-17 13:0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지성의 달콤한 아이컨택 모음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17일 오후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열연 중인 배우 지성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극 중 사형수와 검사를 오가며 고군분투한 와중에도,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 지성의 포근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성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하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과 미소로 '옆집 오빠'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맑고 깊은 눈을 가진 지성과의 눈 맞춤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평소 다정다감한 그의 성격이 사진을 통해 고스란히 드러나 더욱 눈길을 붙잡고 있다.

'피고인'은 반전 가득한 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연출을 바탕으로 지성과 엄기준, 권유리, 오창석 등 모든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20%대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역대급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 역시 주목받고 있는데, 이는 현장 메이킹 영상이나 사진에서 자주 볼 수 있다. 배우와 감독, 스태프 등 너 나 할 것 없이 활발히 소통하는 것은 물론, 서로 배려하고 격려하는 유쾌한 분위기로 네티즌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방영 초반부터 꾸준히 시청률 상승을 기록해온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이제 종영까지 2회를 앞두고 있다. 검사로 복귀한 지성이 모든 것을 바로잡고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결말을 안길 수 있을지, 마지막 지성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supremez@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