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미쓰에이 페이의 건강한 일상을 담은 보디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돌 걸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우승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의 요리왕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페이는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탄탄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블루 계열의 스윔 슈트와 핑크톤 크롭톱과 레깅스를 쿨한 카리스마로 멋지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먹는 것을 즐긴다는 페이는"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걸 참는다는 게 고통스럽잖아요. 그래서 맛있게 먹으면서 꾸준히 운동하며 관리하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거나 짠 음식을 먹고 싶을 땐 배춧국과 야채국을 만들어 먹는다고 전했다.
또한 페이는 "목표를 가지고 접근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잖아요. 매일매일 일상에서 조금씩만 관리한다면 건강하고 예쁜 몸을 유지하는 게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라며 건강과 몸매를 위해서라면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건강을 일상을 살아가는 미쓰에이 페이의 더 많은 화보와 라이프 팁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