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TV '요상한 식당'에서 이천수가 국내 쿡방 사상 초유의 음식인 '만디' 만들기에 도전한다.
17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올리브TV '요상한 식당' 6회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가 사우디아라비아 왕자에게 대접받았던 만디와 코프타, 가수 솔비는 브라질 국민 보양식인 페이조아다와 아카라제로 요리 대결을 펼친다.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만디'를 주문한 이천수는 축구선수답게 힘과 스피드로 요리에 임할 예정이다. 냄비 안에 재료를 넣은 채로 칼로 써는가 하면, 믹서기 대신 손으로 토마토를 으깨는 등 상남자 매력을 발산했다고. 과연 이천수는 엄청난 향신료와 허브, 생소한 식재료들 사이에서 '만디'를 무사히 완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솔비는 이날 방송에서 매 순간 독특함과 엉뚱함을 뽐낼 예정이다. 밀가루를 헛갈려 하던 솔비는 대뜸 셰프 주방 쪽으로 넘어가 확인을 요청하는 등 4차원 행동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또한 큰 도마가 모자랄 정도로 푸짐한 재료를 준비해 통 큰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요상한 식당'은 '요란하고 수상한 식당'의 줄임말로, 매회 손님이 원하는 음식을 손님이 직접 셰프의 지령만을 들으며 만드는 주객전도 쿠킹 버라이어티. 17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 방송.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