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글로벌 히트작 '음양사 for Kakao', 올 여름 카카오게임S에서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04-27 18:00



올 여름 기대작 가운데 하나인 모바일게임 '음양사 for Kakao'가 카카오의 직접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S를 통해 출시된다.

'음양사'는 중국 넷이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가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모바일 RPG로, 중국과 대만, 홍콩 게임 시장에서 인기 및 매출 1위를 휩쓸며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글로벌 흥행작이다. 이에 힘입어 출시되는 국가마다 수많은 열성 게임 이용자들을 탄생시키고 있으며, 각종 팬 아트와 코스프레, 음양사 캐릭터 상품까지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카카오는 설명했다.

'음양사' 는 고대 동양적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식신(귀신)들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해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동양의 신비로움을 유려하게 표현해 낸 그래픽과 연극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연출 방식, 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낸 시나리오 진행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준다. 더불어 최고의 음악 감독과 수십명의 성우들이 완성해 낸 품격 있는 사운드는 모바일게임의 경지를 한단계 뛰어넘는다고 카카오는 강조했다.

카카오는 올 여름 출시를 목표로 최고 수준의 현지화 작업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연계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수많은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최고의 모바일게임을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음양사'는 올 여름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