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석조저택 살인사건' 고수, 미공개 패션 스틸…"역시 고비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5-12 08:3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5월 극장가 단 하나의 서스펜스 스릴러로 꾸준히 관객몰이중인 '석조저택 살인사건'이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의 고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호평 릴레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석조저택 살인사건'이 고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해방 후 경성, 유일한 증거는 잘려나간 손가락뿐인 의문의 살인사건에 경성 최고의 재력가와 과거를 모두 지운 정체불명의 운전수가 얽히며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이날 공개된 스틸은 다채로운 1940년대 경성 신사 패션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조각 같은 얼굴과 다부진 몸매로 훌륭한 수트핏을 자랑한 배우 고수는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서 깔끔한 중절모와 트렌치 코트, 완벽한 경성 신사 패션을 뽐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순진하고 어리숙한 모습의 '최승만'과는 전혀 다른 비주얼이 공개돼 이는 많은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영화 속 배경인 해방 후 경성은 일본 문화와 새로운 미국 문물이 들어온 혼재된 시기로 패션 역시 이런 시대적 배경을 반영,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이처럼 배우 고수는 천진난만한 모습 뒤로 미스터리한 과거를 숨긴 '최승만'부터 댄디한 경성 신사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초라한 행색의 운전수 '최승만'과는 180도 다른 고수의 매력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끄는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