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AOA 설현이 '겟잇뷰티2017'에 출연해 뷰티뿐 아니라 바른자세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늘(1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 코너에 여성들의 워너비 비주얼 스타 설현이 출연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까만 생머리의 대명사' 설현의 머릿결 관리 꿀팁이 소개된다. 설현은 "손바닥으로 헤어제품을 바르면 기름진다"며 '갈퀴 모양 손'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롤모델 스타로 변신할 수 있는 '스타 커버 메이크업'을 만나볼 수 있다. 외모 표절의 강자, 메이크업의 마법사로 불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출연해 월드스타 '스칼렛 요한슨'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친근하고 쉬운 설명과 함께 단시간에 누구든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또한 '스타 커버 메이크업'에 앞서 겟뷰 MC들의 롤모델도 공개된다. 최강동안 미모의 산다라박은 섹시퀸 엄정화와 이효리를, 청순 비주얼의 이세영은 할리우드 아역배우 출신의 스칼렛 요한슨을, 만능 아이돌 세정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와 태연을 롤모델로 꼽아 팬심을 전했다.
설현부터 씬님까지 볼거리가 가득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17일, 수) 밤 9시 30분에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