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빠본색' 이윤석, 17개월 아들의 눈부신 성장 '감동'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5-31 12:18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국민약골 이윤석의 17개월 아들의 눈부신 성장이 그려진다.

31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국민 약골 이윤석이 17개월 아들 승혁이의 눈부신 성장에 감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윤석의 아내는 언어 발달을 시작한 아들 승혁이를 위해 뇌를 자극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오감놀이'를 준비했다. 오감을 자극하기 위해 준비한 재료는 다름아닌 두부였다. 거실 한 가운데 커다란 매트를 가득 채운 두부를 보고 초보 아빠 이윤석과 승혁이는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금세 적응을 마치고 두부를 신나게 주무르기 시작한 두 사람. 승혁이는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두부가 잔뜩 묻은 손가락을 연신 입으로 넣는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다.

두부에 이어 밀가루를 이용한 오감놀이까지 마친 후, 윤석의 아내는 요즘 부쩍 말문이 트이기 시작한 승혁이를 위해 단어 퀴즈를 준비했다. 승혁이의 엄청난(?) 언어 능력을 호언장담하는 아내의 적극적인 모습에 이윤석은 미심쩍은 태도를 보였는데... 하지만, 동물 울음소리를 척척 맞히는 건 물론 다소 어려운 단어까지 모두 알아듣는 승혁이의 천재성(?)을 발견한 이윤석은 국민 약골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게 역대급으로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기뻐했다.

그러나 승혁이의 눈부신 성장을 순수한(?) 마음으로 지켜보던 것도 잠시, 이윤석은 말귀를 알아 듣는 승혁이에게 본격적으로 심부름을 시키기 시작했는데....

부쩍 성장한 17개월 승혁이의 모습은 5월 3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