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나래, '오빠생각' 박대리 출격…탁재훈x이상민과 호흡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7-06-23 09:54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박나래가 '오빠생각' 이규한을 대신해 특별 출연했다

24일과 7월 1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오빠생각'에 이규한을 대신해 2회 녹화에 참여, 영업부 박대리로 오빠생각 프로덕션에서 리얼한 회사원의 모습을 재연하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

'오빠생각'은 스타가 직접 의뢰부터 기획, 제작한 영업영상을 인터넷에 업로드 후 영업 결과 확인, 스타의 영업영상을 통한 영업실적 대결을 펼치는 '팬 영업영상' 제작 버라이어티.

앞서 박나래의 SNS에서 '오빠생각' 멤버들과의 촬영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당시 화기애애했던 녹화 분위기를 예상케 한 가운데 기존 패널들과 그녀의 예능 호흡에도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게스트로 참여한 슈와 함께 SES를 결성, 원 멤버들 못지않은 춤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를 발칵 흔들어 놨다는 후문.

이날 촬영을 마친 박나래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됐을 때부터 재미있게 봤는데 이규한씨 대신으로 박대리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전하며 "오빠생각 프로덕션에 다니는 진짜 회사원이 된 거 같아 재미있고 신기한 경험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기회가 된다면 오빠생각 프로덕션에 계속 다니고 싶을 정도로, 녹화하는 동안 다들 분위기도 좋고 서로 호흡도 잘 맞아 즐겁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오빠생각' 파이팅!"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박나래의 오빠생각 프로덕션 박대리 변신기는 24일과 7월 1일 오후 4시 50분 '오빠생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an61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