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에서 혜명공주(오연서 분)를 향한 마음을 깨닫고 괴로워하는 견우(주원 분)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그녀의 혼사를 막기 위해 본격적인 행동에 나선다.
오늘(27일) 방송될 19, 20회에선 견우가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이정신 분)을 찾아가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긴밀하게 나눌 예정이다. 앞서 혜명공주의 기행이 담긴 지라시가 유포됐을 때도 그는 강준영을 찾아가 한 차례 논의를 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마주 앉은 이들 사이에서 촘촘한 긴장감이 전해지는 터. 과연 이번에는 두 사람이 혜명공주를 구하기 위해 어떤 해결 방안을 모색할지 주목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 주원과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혜명공주' 오연서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를 유쾌하게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다.
견우와 강준영의 비밀스런 논의 결과는 오늘(27일) 밤 10시 S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SBS UHD채널에서 UHD화질로 본방송 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