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신곡 '위 라이크(WE LIK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3일 오후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위 라이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여름 가요계 정복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프리스틴이 보여주는 칼군무 또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프리스틴은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군무를 완벽히 선보였으며 특히 중독성 있는 후렴구 '두-두-두-두-두-두(du-du-du-du-du-du)'에서는 '총알춤'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프리스틴은 '위 라이크'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워진 비주얼뿐 아니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를 제대로 발산했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프리스틴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PRISTIN 'SCHXXL OUT' COUNTDOWN V LIVE'를 진행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했다. 프리스틴은 V LIVE 시작 전부터 하트 백만 개를 넘겼을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서 신곡 음원 공개 카운트다운을 외쳤다. 또한 프리스틴은 팬들과 소통을 마무리하며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많은 사랑과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첫 컴백 무대에 뜨거운 관심을 부탁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늘(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