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속 유이의 따사로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스틸이 공개 됐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이는 극 중 포토그래퍼 직업을 가진 인물답게 한시도 카메라를 손에서 놓고 있지 않는 것은 물론 설렘 가득 달콤한 눈빛과 미소로 무장, 사랑하는 이를 위해 정성스레 도시락을 준비하는 모습 등 다채로움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건물 벽에 기대어 핸드폰을 유심히 살피고 있는 스틸과 살포시 눈을 감고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 스틸은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화보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마지막으로 컵 하나로 얼굴 전체를 가릴 만큼 조그마한 얼굴과 그 뒤로 보이는 장난기 가득한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유이는 외모부터 성격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동네여신 강수진 역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봉필이 시간여행을 하게 된 이유이자, 극을 이끄는 주요 인물답게 매회 등장마다 극강의 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당차고 쿨한 성격은 시청자들에게 무한 매력을 어필하며 극을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현재 마지막 회까지 약 4회분이 남은 상황. 앞으로 수진과 봉필의 사랑이 이루어지게 될지, 혹은 또 다른 변수로 인해 그들의 러브라인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 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쳐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