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늘(22일) 밤 방송되는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퍼즐 게임 '놓지마 사천성'을 소개한다.
그러나 이어진 게임에서도 김희철은 계속해서 게임규칙을 어기려고 했고, 이에 화를 참고 있던 김소혜는 결국 "이러다 한 대 치겠다?!"고 버럭해 김희철과 나머지 MC들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과 임요환의 명예를 건 게임 대결이 예고되었다. 지난 '킹스레이드' 방송 편에서 왕으로 등극한 김소혜가 홍진호에게 제시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홍진호가 임요환에게 메신저로 승부를 제안했다.
이 외에도 '유희낙락'에서는 게임계의 최신 동향을 알려주는 '뉴스, 겜토피아' 코너에서 외국 게임 속 활약하고 있는 우리나라 여자 게임 캐릭터와 가을감성에 향기를 더하는 게임들을 소개한다. 또한, '소혜의 놀e터'에서는 자꾸만 튕기고 싶은 게임으로 모바일 3D 슬링 액션RPG 게임인 '하이퍼 히어로즈'를 소개한다.
과연 김소혜를 그토록 열받게 한 김희철의 장난이 무엇이었는지는 오늘(22일) 밤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