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박효신의 7집 앨범 'I am A Dreamer(아이엠 어 드리머)'의 감동이 다시 찾아온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박효신의 7집 앨범 수록 곡을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의 10월 말 CGV 공개 소식을 전하며, 영상 속 한 장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박효신과 함께 7집 앨범을 프로듀싱 한 정재일이 노을 진 바닷가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장면과 감각적인 캘리그래피가 어우러져 서정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블럭 뮤직비디오의 느낌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블럭 뮤직비디오는 박효신의 '야생화 스페셜 영상'에서 최상의 호흡을 보여준 뮤직비디오 거장 장재혁 감독이 제작부터 기획까지 맡아 또 하나의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이미 박효신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 중 '숨', 'Beautiful Tomorrow', 'Home'의 뮤직비디오가 뛰어난 영상미와 작품성을 인정받은 만큼, 기존 공개된 뮤직비디오 외 앨범의 다른 수록 곡들은 어떤 영상과 함께 공개될지 가요계 관계자 및 팬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해 7집 앨범을 발매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박효신의 음악 팬들에게 앨범에 담긴 음악과 메시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블럭 뮤직비디오를 CGV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쿠바 현지 촬영 이후 오랫동안 편곡, 편집, 내레이션, 오디오 등 후반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인 만큼 팬들에게는 7집 앨범에 이은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번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의 감동을 다시 전하고 '뮤지션' 박효신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는 오는 10월 CGV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구체적인 CGV 상영관 정보는 추후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 및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