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친구들이 한국 여행 첫날 남산 서울 타워로 향했다.
19일(목) 방송 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인도 친구들이 서울의 전경을 보기 위해 남산 서울 타워로 향하는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다.
남산 서울 타워에 도착한 친구들은 "상당히 멋있는 거 같아", "정말 아름다워" 라고 말하며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친구들은 장소를 이동할 때마다 인증샷과 셀카만 찍고 구경은 금방 끝내는 등 그들만의 쿨한 여행 방법을 즐겼다.
한편, 인도 친구 비크람은 이동 중 인형 뽑기 게임기를 발견하고 뽑기를 자처했다. 야심차게 시도했지만 연이어 실패를 한 비크람은 "실패하면 나오는 왕왕왕~ 이 소리가 너무 싫어"라고 말하며 승부욕을 다시 불태웠다. 이를 지켜 본 시민 중 한 분은 안타까운 마음과 한국 여행 환영의 의미로 비크람에게 뜻밖의 선물을 전했다는 후문. 선물을 건네받은 친구들은 "한국사람 친절하다" "한국에 온 걸 환영한대" 라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
인도 친구들의 남산 서울 타워 방문기는 10월 19일 (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