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컴백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의 단체 컴백 이미지를 게재했다.
컴백 이미지 속 세 명의 멤버는 어두운 컬러 톤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골목길에 앉아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화보처럼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청순함과 걸크러시를 겸비한 오드아이써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지난달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발매하며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인 오드아이써클은 미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2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최근 발표한 영어권 앨범 '루나틱(LOONATIC)' 역시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오드아이써클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트 크레이지 러브(Sweet Crazy Love)'를 비롯해 신곡 4곡과 지난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 수록곡까지 총 8곡이 담기는 등 정규앨범으로서 풍성한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정판은 히든트랙 LOONATIC(eng.er) 포함 총 9곡이 수록됐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는 오는 31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