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고백부부' 장나라가 임지규의 위협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는 장나라가 두려움에 떨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단정한 블랙 벨벳 원피스 차림의 장나라는 맞은 편에서 점점 가까이 다가오는 임지규로 인해 몸을 잔뜩 움츠리며 두려움을 드러낸다. 결국 코너까지 몰려 계단 난간을 꽉 움켜 쥐고 있어 장나라가 심각한 위기 상황에 몰려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임지규의 안경 너머 살기등등한 눈빛으로 쏘아 봐 보는 이들을 섬?하게 한다. 서글서글한 미소를 가진 선한 의대생 오빠의 반전 모습에서 더욱 큰 공포심을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손으로 때리려는 듯 손을 치켜 들고 있어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이번 주에는 임지규의 본 모습이 공개되며 그의 비열한 본성을 드러날예정이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하는 복수극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38살의 동갑내기 부부 마진주(장나라 분)와 최반도(손호준 분)가 이혼한 밤, 20살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 인생체인지를 시작하는 예능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