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 등이 함께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카트쇼'가 첫 방송을 확정 짓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2종 포스터에는 대형마트를 배경으로 이소라, 이수근, 서장훈, 이민웅, 박재정으로 구성된 '쇼핑메이트' 5인의 단체사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들은 '마트! 제대로 털어봐?'라는 문구와 함께 5인5색 개성만점 매력으로 열정적인 쇼핑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마트의 휴일, 아무도 없는 마트를 혼자 쇼핑할 때 느끼는 행복하고 설레는 감정을 드러내며 '꿈이 실현되는 순간'을 위트 있게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 '카트쇼'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
방송에선 다양한 물건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대형마트의 특성을 활용해 매회 주제에 맞춰 장도 보고 관련 토크도 나누는 등 독특한 형식의 토크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게스트가 출연, 스타들이 실제 먹고 사용하고 즐기는 잇 아이템들을 직접 공유하면서 그들의 쇼핑 노하우는 물론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까지도 낱낱이 파헤칠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