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가 유승호와 채수빈의 핑크빛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커플 포스터 B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커플 포스터 B컷은 유승호와 채수빈의 훈훈한 커플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유승호는 채수빈의 어깨를 부드럽게 감싸안고 있는가 하면 국보급 양봉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을 이끌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유승호의 설렘 가득한 눈빛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답하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 역시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증폭시키기 충분해 보인다. 여기에 겨울과 딱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파스텔 톤 의상까지 더해져 두 사람의 말랑말랑한 핑크빛 분위기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유승호와 채수빈의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초밀착 포옹씬은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유승호와 채수빈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할 때마다 현장 여기저기서 '진짜 잘어울린다'는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드라마 속에서는 물론이고 실제로도 두 사람의 커플 케미는 완벽하다.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늘 밤 방송될 7회와 8회에서도 확인 가능하다"며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를 전하는 동시에 오늘 밤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