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흑기사' 서지혜와 신소율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또한 서지혜와 신소율이 함께 있는 모습은 사진만으로도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눈을 뗄 수 없게 하는데, 서지혜는 올백 포니테일에 검은 폴라 티와 고급스러운 퍼 장식 외투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신소율은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패턴의 의상으로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극 중 김영미 캐릭터의 개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특히 서지혜와 신소율은 절친한 친구 앞에서 편안하게 미소 띤 채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어서, 극 중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흑기사'에서 서지혜는 샤론양장점 디자이너이자 과거 문수호(김래원 분)와 정해라(신세경 분)를 죽게 한 죄로 불로불사의 몸이 되어 200년 넘게 살고 있는 샤론 역을 맡았으며, 신소율은 해라의 친구이자 박곤(박성훈 분)의 약혼자로 청담동에서 패션 편집샵을 운영하고 있는 김영미 역을 맡았다. 두 사람 사이에는 '정해라'와 '패션'이라는 접점이 있으며 샤론의 실력에 반한 영미가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샤론에게 환심을 사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