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짠내투어' 측 "김생민 자진하차..이번주 결방·최대한 편집"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4-03 14:2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짠내투어'가 김생민의 하차로 인해 한 주 결방한다.

3일 tvN '짠내투어' 측은 "제작진은 김생민 씨의 자진하차 의사를 받아들이기로 했다. 이번 주 방송은 결방 예정이다"며 "

이미 촬영을 마친 향후 방영분에서도 김생민 씨 부분은 최대한 편집해서 방송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생민은 같은 날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선언했다. 소속사인 SM C&C는 "지난 2일 보도된 김생민 관련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김생민 씨는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큰 누를 끼칠 수 없어 제작진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하차 의사를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 제작진, 출연진 및 김생민 씨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생민은 지난 2008년 자신이 출연 중이던 방송의 스태프 두 명을 성추행했었다는 의혹과 함께 두 명 중 한 명에게 직접 찾아가 사죄의 말을 전했다는 한 매체의 보도로 인해 과거 성추행 사실이 알려졌다.

다음은 '짠내투어' 공식입장 전문

tvN '짠내투어' 관련 입장 전해드립니다.

제작진은 김생민씨의 자진하차 의사를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이번주 방송은 결방 예정입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향후 방영분에서도 김생민씨 부분은 최대한 편집해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