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서 대한민국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2018 겟잇뷰티콘'의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3월 초, 최신 뷰티 아이템과 뷰티 크리에이터들과의 만남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겟잇뷰티콘' 현장이 오늘(6일, 금)부터 밤 9시로 편성 시간대를 변경해 방송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1회를 통해 공개되는 것. 올 봄 트렌드 메이크업부터 다가올 여름 비키니 바디를 위한 15분 홈 트레이닝 비법까지 뷰티 셀럽들의 노하우가 전수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올 여름 비키니 바디를 위한 문가비와 양정원의 '15분 홈 트레이닝' 비법도 대방출된다. 탄탄한 몸매로 모두의 시선을 빼앗은 문가비는 홈 트레이닝 비법뿐 아니라 웨이트 룩부터 스트레칭 룩, 런닝 룩까지 자신만의 운동복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이어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은 요가 매트, 밴드, 스마트벨 등 홈 트레이닝 장비 쇼핑 팁을 소개한다. 부위운동부터 전신운동까지 열정 넘치는 비법 전수로 현장이 뜨거워졌다는 후문.
이외에도 뷰티신상 라이브 방송인 '라라 리뷰' 코너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곽토리의 '스프링 MLBB 메이크업' 대결이 펼쳐진다. 민낯으로 등장한 민스코와 곽토리가 뷰티콘 현장을 활보하며 직접 뷰덕들의 파우치를 습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 특히 립스틱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이 방출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2018 겟잇뷰티콘' 현장과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 15분 홈트레이닝 비법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11회는 6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