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신다은♥임성빈 부부가 합류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새로운 운명 커플, 배우 신다은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부부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2016년 5월에 결혼한 신다은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역류'를 비롯해 '당신은 너무합니다', SBS '돌아온 황금복' 등 여러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연극까지 종횡무진하는 만능 배우. 지난 해 9월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출연하기도 했던 신다은은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아낸 바 있다.
그의 남편이자 공간 디자이너인 임성빈은 현재 건축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하거나 가수의 뮤직비디오 아트 디렉팅도 도맡아 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최근 다수의 TV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결혼 25주년을 맞은 '무사커플'로 중년의 원숙미를 보여드렸다면 신임커플 신다은-임성빈을 통해 신혼부부의 파릇파릇함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