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한고은의 '반전' 일상이 담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예고가 화제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운명커플'로 합류할 한고은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30일(월) 방송 말미 등장한 다음 주 예고에 두 사람의 모습이 처음으로 등장한 것. 한고은의 예고는 1일 현재 포털에서만 20만 뷰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주방에서 폭풍 칼질 솜씨로 오이를 썰던 한고은은 갑자기 칼을 놓고 벌레를 잡으며 "잡았다"라고 외쳤다. '워너비', '여배우' '차도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털털함과 '쿨내'가 풀풀 풍기는 한고은의 일상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이 날 예고 중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한고은의 '폭풍 먹방'이었다. 한고은은 남편 앞에서 리드미컬하게 국수를 흡입했다. 양 볼이 빵빵 해지도록 비빔국수를 먹던 한고은은 맛있는 음식에 흥이 난 듯 '들썩들썩' 춤을 췄고, 영상은 "우리 저녁때는 뭐 먹어?"라며 바로 다음 메뉴를 고민해 웃음을 자아냈다.
40초 가량의 짧은 등장이었지만 '여신'으로 불리던 한고은의 반전 매력으로 채워진 예고 영상은 순식간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4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알려진 한고은의 남편에 대해서도 관심을 나타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한고은 씨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반전이 있다"며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이라고 밝혀 '너는 내 운명'에서 보여질 한고은의 신혼 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데뷔 24년 차, 여배우가 아닌 아내 한고은의 일상과 결혼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한고은 부부의 '동상이몽'은 6일(월) 밤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