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열일곱 첫사랑부터 '만능 해결사' 복수앱까지 흥미로운 떡밥이 가득한 여름방학 최고 기대작 XtvN '복수노트2' 2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 측은 지난 31일(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각기 다른 매력의 김사무엘-지민혁 사이에서 안서현의 첫사랑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면서 오지랖 때문에 곤경에 처한 뒤 복수노트를 발견한 안서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15초 버전의 티저 예고편은 풋풋한 열일곱살의 첫사랑 찾기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머리를 양갈래로 땋고 머리띠를 한 안서현(오지나 역)의 풋풋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아이스크림을 든 채 김사무엘(서로빈 역)을 올려다보고, 흰 셔츠의 소년미 넘치는 지민혁(서제이 역)을 바라보다 설레는 표정을 짓는 모습은 자동 엄마 미소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괜찮아?", "오래 기다렸지?"라는 다정한 목소리와 함께 "열일곱, 나의 첫사랑은 누구와 이뤄질까?"라는 안서현의 내레이션을 통해 '복수노트2' 속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7일(금)에 이어 공개된 2차 티저 예고편은 안서현-김사무엘-지민혁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형성될지, 복수노트 앱은 어떻게 시작할지 흥미유발의 떡밥들로 가득해 눈길을 끈다. '복수노트2' 제작진은 "'복수노트2'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으로 열일곱살의 첫사랑과 복수를 다루는 등 10대가 공감할 포인트가 가득하다"며 "오락전문채널 XtvN의 여름방학 스페셜 편성으로 방학을 맞이한 10대들에게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복수노트2' 2차 티저 예고편 공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대박 예감! '복수노트' 너무 재미있었어요. 2도 기대됩니다", "빨리 보고 싶다", "김사무엘-지민혁 얼굴만 봐도 존잼 허니잼", "세 주인공 모두 분위기 대박! 드라마 얼른 보고 싶다", "벌써 눈호강! 캐스팅 굿" 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오는 8월 13일(월) 저녁 8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
sj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