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자다가 봉변 맞았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빨간 조교 옷을 입은 승주와 잠에서 막 깬 인아가 함께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붉은 악마 조교'로 변신한 승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빨간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승주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고 깜짝 놀란 인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인아는 자다가 갓 일어난 듯 앞머리에 롤을 말고 잠옷을 입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승주의 카리스마에 군기가 바짝 들어간 듯 차렷 자세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인아 옆에 주세라(윤주희 분)와 미운(인아 역)이 함께 포착돼 관심을 끈다. 이에 승주, 인아, 세라, 미운이 어쩌다 한 집에서 포착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혹시 이 상황이 인아의 꿈은 아닐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승주가 조교로 변신해 인아의 집에 들이닥칠 예정"이라며 "자다가 봉변을 맞은 인아, 세라, 미운의 비주얼은 물론 네 남녀가 엮인 상황까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6일) 월요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