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3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역대급 스케일의 인소부부 '양가 부모님 합동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제대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던 양가 부모님을 위해 서프라이즈 '합동결혼식'을 준비해 애틋한 감동을 자아낸 바 있다. 턱시도를 입고 '킹스맨' 버금가는 비주얼을 뽐냈던 양가 아버지들에 이어, 이 날 방송에서 어머니들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마침내 공개된다.
아버지들은 30여 년 만에 다시 마주하게 된 아내의 고운 웨딩드레스 자태에 눈을 떼지 못했고 급기야 눈물이 맺힌 모습까지 보였다. 어머니들도 남편의 턱시도를 입은 모습에 "또 반하게 생겼네"라며 로맨틱한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한편, 결혼식 도중 또 하나의 숨겨진 이벤트가 공개됐다. 오직 아내만을 위해 결혼 후 처음으로 아버지들이 손편지를 쓴 것. 아내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이 가득 담긴 편지에 듣고 있던 인교진의 눈물샘이 터져 사회 진행이 어려웠을 정도라는 후문이다. 역대급 감동으로 다가올 인소부부 '양가 부모님 합동결혼식'은 3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