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승리가 내년 입대 전 마지막 서울 솔로 콘서트 개최와 승리 투어를 확정 지었다.
지난 8월 서울 콘서트 전경을 활용한 이번 포스터 속에는 V.I.P팬들이 흔드는 빅뱅 공식 응원봉인 '뱅봉'의 노란 물결이 가득 담겨 팬들로 하여금 그 때의 감동과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승리의 공연 중 역동적인 모습도 담겨있어 이번 콘서트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솔로 콘서트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솔로로서 존재감과 입지를 다진 승리는 이번 콘서트가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이에 승리는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승리는 지난 첫 솔로 정규앨범 기자간담회를 통해 "군 입대 시기가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내년 초에는 입대하려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
2019년 승리 투어인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는 1월 12일 홍콩, 1월 26~27일 도쿄, 3월 9~10일은 오사카에서 진행되며 그 외 도시들도 추가 될 계획이다. 솔로 아티스트 승리만 해낼 수 있는 멋진 퍼포먼스와 유쾌한 토크로 해외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승리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인 면모를 확인 할 수 있는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 토요일 공연 티켓은 오는 18일(화) 오후 8시, 일요일 공연 티켓은 19일(수) 오후 8시 티켓 옥션에서 단독 오픈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