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2' 샤이니 키 "일상 보여주고파 출연..송민호 호스트 추천"

기사입력 2018-12-06 14:39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6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오는 10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질문에 답하는 샤이니 키의 모습. 상암동=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12.0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샤이니 키가 출연 계기와 추천 호스트를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상혁 PD와 김준호, 홍수현, 샤이니 키가 참석했다.

샤이니 키는 "참여하게 된 이유는 저의 일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을 자연스럽게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 메이트 분들이 오신다면 한국의 문화를 좀 많이 왜곡되지 않게 알려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참가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추천 호스트를 묻는 질문에는 "저는 사실 프로그램과 소유 씨가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소유 씨가 시즌1을 하셨다. 또 다른 분이 있다면 저는 저와 활동 중인 송민호 씨도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일상적인 모습으로 나온 예능을 봤을 때 메이트들과 재밌게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쉐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쉐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말 막을 내린 시즌1은 총 10명의 스타 호스트와 12팀의 외국인 메이트가 매력 넘치는 서울 탐험에 나서 시선을 모았다. 4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거친 후 오는 10일 오후 8시 10분 방송을 재개한다.

lunamoon@sprotschosun.com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