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디유닛 출신 RAMI NU(전우람)가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섰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에 프로젝트 그룹 U-mb5의 보컬 멤버로 참여해 지난 11월 공개된 Part.13 'All about you'의 피아노 버전의 가창자로 발탁됐다.
간결한 피아노 선율에 한 소절 한 소절 자연스러운 RAMI NU의 가창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완성한 이 곡은 '나의 삶, 그리고 나에 대한 모든 것은 다 너에 대한 것이다'라는 노랫말처럼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을 담고 있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여주인공 김도란(유이 분)과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아버지 강수일(최수종 분)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내용으로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솔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RAMI NU가 프로젝트 그룹 U-mb5의 보컬로 합류해 지난해 11월 발표한 OST 수록곡 'All about you'를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노래로 새로이 선보였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U-mb5(Feat. RAMI NU)의 'All about you'는 6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sj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