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지섭, 부드러운 카리스마 '다시봐도 역시 소간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1-24 09:01


소지섭. 사진제공=쌤소나이트

소지섭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인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소지섭은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배우로서 우리 브랜드의 컬러를 잘 대변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쌤소나이트는 매 시즌 비즈니스맨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시즌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디테일은 물론, 백팩,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어떠한 장소에서도 격식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전했다.

지난해 인기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로 연말 시상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소지섭은 최근 공개된 쌤소나이트 화보에서 특유의 매력을 아낌없이 과시했다. '소간지'라는 별명에 입증하는 다양한 콘셉트 화보를 자신있게 소화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소지섭과 함께 봄여름 시즌 비즈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지섭과 쌤소나이트가 함께한 화보 및 패션 필름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을 비롯해 코엑스몰, 강남역, 인천공항(T1) 등에서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