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위태로운 관계를 암시하는 '슬플 때 사랑한다' 속 류수영-박하나의 스틸 컷이 전격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 컷에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류수영(강인욱 역)-박하나(윤마리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 손에 핸드폰을 쥐고 상념에 빠진 듯 침울한 표정의 박하나와 위압감마저 느껴지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녀의 어깨에 손을 올린 류수영의 상반된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류수영은 극중 재벌 후계자로 모두가 흠모하는 완벽한 남자지만 단 하나, 자신의 손에 잡히지 않는 아내에게 집착하는 '강인욱'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변신에 나선다. 류수영의 아내 '윤마리' 역의 박하나는 현대판 신데렐라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남편의 지독한 사랑 앞에 영혼마저 지쳐가는 한 여자의 가슴 시린 내면을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슬아슬한 감정의 흐름을 자아내는 강인욱과 윤마리, 두 캐릭터는 극 초반 작품의 중심을 이루며 본격적인 스토리전개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며 "위태로워 보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슬플 때 사랑한다' 첫 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년을 물들일 단 하나의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