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헬로콘텐츠)'가 격정 멜로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인포스터 B컷을 전격 공개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6일 지현우를 비롯해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 B컷을 깜작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지난 2월 23일 첫 방송된 '슬플 때 사랑한다'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힘입어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메인포스터 B컷에서는 '슬플 때 사랑한다' 주역들의 또 다른 매력들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B컷은 알 수 없는 감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지현우(서정원 역)와 그에게 매달린 왕빛나(주해라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현우는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지만, 주해라에게는 큰 관심을 갖지 않는 '서정원'의 차가운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왕빛나의 표정에선 서정원의 사랑을 갈망하는 '주해라'의 외사랑을 느껴지며 애틋함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듯이 박한별(윤마리 역)을 뒤에서 감싸 안은 류수영(강인욱 역)의 날카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둠이 드리운 류수영의 표정은 '윤마리'를 향한 '강인욱'의 빗나간 사랑을 짐작케 한다. 류수영에게서 벗어나려 두 손으로 그의 손을 붙잡은 박한별은 자유를 원하는 윤마리의 욕망을 그려내며 먹먹함을 선사하고 있다.
제작진은 "메인포스터 B컷에 담긴 주요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감정선은 작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다" 며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금주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