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영석 PD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트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나영석 PD는 '삼시세끼-어촌 편'을 함께 했던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새롭게 나영석 사단에 합류하게 된 배정남과 함께 '스페인 하숙'을 기획하게 된 계기와 방송을 통해 말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
지난해 10월 17일 '나영석 PD와 정유미가 불륜관계다'라는 허위 불륜설 지라시가 카카오톡 메신저를 중심으로 대량 유포됐다. 처음에는 웃어넘길 황당한 루머 정도로 여겨졌다. 하지만 일반인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회자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오르며 마치 사실인냥 의혹 뉴스까지 나오자 나PD와 정유미는 작성자와 유포자를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당시 나 PD는 "다만 한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이다.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다"며 루머에 대한 참담한 심정을 전한 바 있다.
|
한편,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스페인 하숙'은 오는 15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주한 추억과 선물을 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800km에 이르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맛깔나는 한식과 따뜻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을 제공하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