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뷰티 명가 온스타일이 선보이는 리얼 뷰티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가 드디어 오늘 밤 10시 10분 베일을 벗는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돌직구 예고 '기대감UP' (feat.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
7인7색 크리에이터스, 공감+재미+트렌드 잡은 콘텐츠 공개!
7인의 뷰티 콘텐츠 레이스 참가자 라인업은 CLC 장승연, KARD 전소민, 모델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10대 예비 인플루언서 양아름으로 완성됐다. 이들이 지금까지 공개한 두 편의 콘텐츠는 대중이 그동안 궁금해 했던 '아이돌 메이크업 전격 공개', '미세먼지 철벽 방어 메이크업', '30만원으로 셀프 웨딩하기', '10대 교복 패션 스타일링' 등으로 구성되어 네티즌들의 취향을 저격, 앞으로의 콘텐츠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이들의 첫 콘텐츠를 스튜디오에서 리뷰하던 한혜연과 하늘은 "처음인데도 너무 잘한다. 보고 싶었던 콘텐츠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뷰티'라는 키워드 아래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 중인 7인의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에 관심이 높아진다.
#디지털과 방송의 경계 무너트린 새로운 뷰티 콘텐츠의 탄생!
제품에서 '인플루언서'로 넘어간 뷰티 트렌드 맞춤 리얼 뷰티 예능이 시작된다!
'넥뷰크'는 현 뷰티 트렌드에 맞춰 방송과 유튜브를 접목한 신개념 뷰티 예능으로 화제를 모았다. 온스타일이 잘하고 자신 있는 뷰티 프로그램의 명맥을 잇는 한편, 대중의 관심이 제품 그 자체보다 인플루언서로 옮겨 가고 있는 최신 업계 동향을 접목해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는 것. '넥뷰크'의 연출을 맡은 이상호PD는 "뷰티 명가 온스타일이 변화하고 있는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뷰티 콘텐츠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즐기는 디지털 타깃층에 맞춰 제작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어, 트렌드를 이끄는 온스타일의 신개념 리얼 뷰티 예능에 호기심이 쌓인다.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1회는 오늘 19일 금요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밤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 또한 본 방송에 이어 바로 7인의 콘텐츠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 플레이리스트'가 시청자를 찾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