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유튜브계의 '초통령'으로 알려진 도티가 '아빠 어디가'의 히로인 윤후와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등장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새로운 출연자로 지상렬, 스윙스, 딘딘이 공개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은 높인다.
'초통령' 유튜버 도티는 동심과 어른이들을 사로잡는 매력을 대방출한다는 후문이다. 그는 '동심 잡기'에서는 '아빠 어디가'를 통해 순수한 매력 화수분으로 활약했던 윤후와 나이답지 않은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내뿜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한다. 이어 '어른이들'의 심정을 시원하게 대변할 파트너로 지상렬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티와 지상렬'라는 의외의 조합에서 어떤 케미가 폭발하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돈가스 사랑이 남다른 스윙스가 딘딘과 함께한다. 이들은 돈가스로 시작한 방송이 상담으로 끝나게 될 거라며 예측불가 '수수께끼' 콘텐츠 방송을 통해 어떤 방송을 선사할지 관심을 모은다.
'초통령' 도티-윤후-나하은, 정형돈-장성규-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조영구, 스윙스-딘딘은 오늘(27일) 저녁 7시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엉뚱 발랄하고 예측 불가한 개성 있는 출연진이 예고된 가운데 끊임없이 생성되는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질 '마리텔 V2'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소식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다같이 힘을 모아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재미와 유익함,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과 다양한 출연자들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