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넥슨, '서든어택'에 '통합시즌: 서든패스'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8-01 17:34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각각 운영되던 시즌전을 같은 기간 동시 진행하는 '통합시즌 : 서든패스'로 1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통합시즌 : 서든패스 시즌1'으로 '랭크전 2019 시즌6', '영토전 2019 시즌3', '생존모드 2019 시즌8'이 8월 1일부터 9월 26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면 레벨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한 '패스 티켓'을 통해 레벨을 높이면 시즌1 전용 캐릭터와 무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서든패스' 골드 카드와 게이밍 의자,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서든패스'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서든패스' 최대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 대상으로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60만 통합 경험치와 '서든패스' 응모권 30장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밖에 주요 메뉴와 게임 플레이 관련 메뉴 배치를 변경하는 등 로비 인터페이스를 개편했다.

한편 넥슨은 그룹 '아이즈원' 멤버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했다. '아이즈원'은 8월 셋째 주까지 3회에 걸쳐 모든 멤버가 순차 추가되며, 첫번째로 장원영, 김채원, 이채연, 야부키 나코 등으로 구성된 '아이즈원A 멀티카운트'가 등장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