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용진, 결혼 6개월만에 출산…동료+네티즌 '축하세례'[종합]

기사입력 2019-08-09 18:36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오는 10월 아빠가 된다.

이용진은 9일 오후 자신의 SNS에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축복스러운 일이 생겼습니다! 미리 말씀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좋은 아빠 되겠습니다"라고 아빠가 된 소감을 밝혔다.

이에 동료 연예인들 역시 축하 메시지를 건내고 있다. 하하는 "이미 좋은 아빠"라며 축하했고, 래퍼 수퍼비, 개그맨 최성민, 유세윤, 이상준 등 역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앞서 이용진은 최근 출연 중인 XtvN 예능 '플레이어' 녹화 현장에서 해당 출산 소식을 전했다. 깜짝 발표에 멤버들도 함께 축하해줬다는 후문이다.

'플레이어' 측 관계자 역시 "이용진이 녹화 중 10월 초 출산한다는 사실을 알렸다"며 "오는 11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진은 지난 4월 7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연예인이 아닌 신부를 배려해 가족과 친구,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개그맨 선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 남희석이 축사를, 축가는 '저녁노을'(조세호, 양세형, 남창희, 유병재)이 맡았다.

이로써 이용진은 결혼 6개월 만에 아빠가 된다.

한편 이용진은 현재 JTBC '찰떡콤비', tvN '더 짠내투어', tvN '코미디빅리그', tvN '플레이어' 등에 고정 출연하며 맹활약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