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송은이, 김숙, 장항준, 황제성, 박지선이 영화 속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토크쇼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에서 뭉친다.
몰라도 사는데 별 지장 없지만 알아두면 어디 가서 아는 척 하기 딱 좋은 영화 속 TMI 잡지식 투머치 토크가 '영화보장'만이 가진 매력 포인트. 매회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여 영화 속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달하는 것도 시청자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방송 전 공개된 사진 속 출연진들의 표정 만으로도 알 수 있듯이 5명의 MC 조합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영화보장'의 김원정 CP는 "다섯 MC들의 찰떡호흡으로 색다른 영화 속 TMI와 수다 토크의 끝판왕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무모한 전화연결과 실험카메라까지 영화 속 TMI와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하게 동원되는 장치에서 위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소재는 영화이지만 기존 영화 예능과는 차원이 다른 이야기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시청자에게 재미와 웃음, 영화 속 잡지식 그 모든 것을 보장할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8월 말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