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X이준영 '언니네 쌀롱', 목요일 접수할 新예능 막내들

기사입력 2019-08-22 16:48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이진혁과 이준영이 '메이크오버 막내들'의 2색 매력을 뽐냈다.

22일 MBC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의 새 티저가 공개됐다. '언니네 쌀롱'에서 어시스턴트로 활약할 이준영과 이진혁이 쌀롱 오픈 준비를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손님을 기다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진혁과 이준영은 각각 '인턴'의 명찰을 달고, 쌀롱의 바닥청소와 소파 정리에 나선다. 창문에 열심히 입김을 불며 청소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남다른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준영은 바리스타 못지않은 숙련된 솜씨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뚝딱 만들어내고, 이진혁은 의상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구두의 각까지 맞추며 철저한 오픈 준비를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눈에 띈다.

'언니네 쌀롱'은 배우 한예슬이 데뷔 후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인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가 각각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책임진다. 고객관리 담당인 조세호와 홍현희의 입담도 기대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언니네 쌀롱'은 오는 9월 5일 목요일 밤 10시 5분 첫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